이전메뉴 다음메뉴
    • 눈성형 잘하는 곳? 비용이 아닌 토탈 케어로 확인해야

    •  
      ▲피알성형외과 노경환 원장. (사진제공=피알성형외과)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눈성형이 널리 대중화되면서 쌍꺼풀수술, 앞트임, 밑트임 등의 수요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눈성형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눈성형은 여학생들 사이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교 입학 전 통과의례처럼 여겨지고 있다.

      눈성형잘하는곳은 수술 비용만으로 따지기 어렵다. 의료기관의 명성이나 의료진의 임상경험 등은 눈성형비용과 비례하지 않는다. 중요한 점은 최근 들어 눈성형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단순히 한 가지 수술로 만족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다.

      실제로 기존의 쌍꺼풀 수술뿐 아니라 눈을 보다 더 또렷하고 크게 만들어줄 수 있는 여러 눈성형 방법들과 쌍꺼풀 수술을 비롯하여 여러 눈성형을 원스톱으로 실시할 수 있는 토탈 케어 패키지도 등장한 상태. 대표적으로는 아이맥스 눈성형이 있다.

      아이맥스 눈성형이란 개개인 얼굴형을 분석하여 피부에 가려진 눈의 숨은 공간을 모두 열어주는 방법이다. 즉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 윗트임, 뒷트임, 밑트임,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제거, 눈매교정을 모두 실시하는 종합 눈성형이다.

      쌍꺼풀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 사나운 눈매를 가진 경우, 졸려 보이는 눈인 경우 아이맥스 눈성형을 고려할 수 있다.

      아이맥스 눈성형은 안와골을 덮고 있는 피부를 개방해 숨은 눈 공간까지 찾아 개방한다. 아울러 한 방향이 아닌 눈 모양에 따른 디자인으로 입체적인 눈매 교정이 가능하다. 얼굴 크기와 눈 비율을 고려하여 원래 내 눈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눈 모양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도 포인트다.

      수술 시간은 2시간이며 국소마취 또는 수면마취를 실시한다. 당일 퇴원이 가능하고 1주일이면 완전한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병원측 설명이다.

      피알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은 "눈성형이 널리 대중화된 만큼 쌍꺼풀이나 앞트임 등 한 가지 눈성형으로는 아름다운 눈 모양을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아이맥스 눈성형은 토탈 케어 서비스로 눈성형을 희망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한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fargo3@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 목록
진료안내 온라인상담 공지사항 개ㅣ인정보 이용약관 병원소개
닫기